이용안내

보도자료
  • 고객광장
  •    Print

신공항하이웨이(주),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개통 2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개최(중부일보, 인천일보, 경인일보, 파이낸셜뉴스, 인천뉴스)

신공항하이웨이(주),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개통 2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개최(중부일보, 인천일보, 경인일보, 파이낸셜뉴스, 인천뉴스)

작성일 첨부파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성일 2020-11-10 08:21
첨부파일 보도자료_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개통 20주년 고객감사 이벤트.hwp 다운로드 고객감사 이벤트 홍보 이미지.jpg 다운로드


신공항하이웨이(주)가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개통 20주년을 맞아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공항하이웨이(주)는 서울 도심에서 출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타고 1시간이면 닿는 영종도, 무의도 및 근처 섬들의 인기 관광지를 선정해 고객들의 추천을 받아 2020년 최고의 관광지를 선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 참가 고객에게는 매일 200명을 선정, 20일간 4천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 식사권, 메리어트 호텔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최고 인기 관광지에 대해서는 관광안내 지도로 제작해 영종도, 무의도 및 주변 섬들을 여행하는 고객에게 유용한 여행 길라잡이가 될 수 있도록 활용할 계획이다.

또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영종대교 휴게소에 설치된 대형 느린 우체통에 2021년의 소망을 편지에 담아 넣으면 1년 뒤 우편으로 배달할 예정이다.

느린 우체통 편지 쓰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하루 선착순 200명씩 영종대교 휴게소 내 선셋라운지 커피쿠폰을 제공하고, 하루 100명에게는 노을 풍경 등을 배경으로 즉석 사진 촬영 서비스도 제공 한다.

전영봉 신공항하이웨이(주) 사장은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20주년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20년의 추억을 나누는 이벤트에 고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했다.

출처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http://www.joongb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