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보도자료
  • 고객광장
  •    Print

[보도자료] 신공항하이웨이, 교통안전 그림그리기대회 시상식 개최(경기일보, 건설경제)

[보도자료] 신공항하이웨이, 교통안전 그림그리기대회 시상식 개최(경기일보, 건설경제)

작성일 첨부파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성일 2018-11-19 16:34
첨부파일 보도자료 - 교통안전그림그리기대회 시상(20181115).hwp 다운로드 교통안전그림그리기대회 시상식 사진.jpg 다운로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관리·운영사인 신공항하이웨이㈜는 15일 인천시 서구 본사에서 ‘제5회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교통안전 그림그리기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공항하이웨이는 지난 2014년부터 초등학생들의 교통안전 의식을 높이고자 교통안전 그림 그리기 대회를 주최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중구 영종도 일대 초등학생 300명이 참가했으며,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했다.

수상학생들에게는 인천시장상, 인천시 교육감상, 인천시의회 의장상, 인천지방경찰청장상, 인천시 중구청장·중구의회의장상 등이 수여됐으며, 영종도 7개 초등학교에 학교발전기금 1천만원 가량을 함께 전달했다.

수상작은 올해 말까지 공항철도 서울역, 인천공항 1터미널,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영종대교 휴게서 등에 전시될 예정이다.

조규백 신공항하이웨이㈜ 전무이사는 “교통안전 그림그리기대회를 통해 학생들의 교통안전 의식을 높여 어린이들이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양광범기자

출처 : 경기일보(http://www.kyeongg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