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보도자료
  • 고객광장
  •    Print

[보도자료] 신공항하이웨이, 섬 여행정보지 발행...졸음예방 안전정거장 운영(인천일보, 기호일보, 경기일보, 경인일보, 중부일보)

[보도자료] 신공항하이웨이, 섬 여행정보지 발행...졸음예방 안전정거장 운영(인천일보, 기호일보, 경기일보, 경인일보, 중부일보)

작성일 첨부파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성일 2018-08-31 17:45
첨부파일 보도자료-인천 섬 여행정보지 하이웨이오아시스 발행.hwp 다운로드

신공항하이웨이(주)가 휴가철을 맞아 인천공항고속도로 영업소에서 여행정보지 '하이웨이 오아시스'를 배포하고, 안전운전을 위한 '졸음예방 안전정거장'을 운영한다고 7월 25일 밝혔다.

2018년 개정판으로 발행한 하이웨이 오아시스는 수도권에서 가까운 인천공항 인근의 영종도와 주변의 섬 지역 여행 정보를 수록하고 있다.

인천공항고속도로 각 요금소(인천공항, 북인천, 청라)와 영종대교휴게소, 인천공항 여행안내소, 영종도 내 호텔·리조트 등에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인천공항 인근 섬 지역으로 여름철 휴가를 생각하는 여행객은 하이웨이 오아시스를 참고하면 알뜰한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영종도와 옹진군 관내의 삼형제 섬인 신도·시도·모도, 장봉도, 무의도의 해수욕장과 트레킹코스, 레저시설, 숙박시설, 맛집 등 다양한 정보가 담겨져 있다.

인터넷 웹진도 제작해 신공항하이웨이(주)와 인천시 관광안내홈페이지(http://www.hiway21.com, http://itour.incheon.go.kr/)에서도 하이웨이 오아시스를 볼 수 있다.

또 신공항하이웨이는 대형버스 기사들의 안전운전을 위해 8월말까지 평일 낮 12시~오후 4시까지 졸음예방 안전 정거장 운영에 들어 갔다.

졸음운전이 대형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인천공항고속도로 전광판에 졸음예방 문구, 영종대교 알리미 비상알람도 운영하고 있다.

인천공항영업소 인천공항 방향 진출부 광장에 설치된 안전정거장에서는 운전자들에게 생수, 껌, 졸음패치, 캔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고지영 신공항하이웨이 대표는 "하이웨이 오아시스가 영종도 및 주변 섬으로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길잡이가 되길 바란다"며 "졸음예방 안전정거장 운영으로 안전한 고속도로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기성 기자 audisung@incheonilbo.com

출처 : 인천일보(http://www.incheonilbo.com)